음식

[평택] 가족 외식 추천 장소 / 평택 소담횟집 / 룸 횟집 / 코스요리 / 부모님돈부모님산 / 맛 / 솔직후기 / 실망했던 점

지현젼히 2024. 12. 26. 20:2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젼히입니다 ! 

 엄마 생신 때 소담횟집을 방문하였었는데요, 룸으로 되어있어서 연말 모임하기에 좋을 거 같더라구요 ! 

 

 메뉴판을 따로 못찍었는데 저희는 소담스페셜(250.0)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 

양은 3~4인분정도라고는 하셨는데 4명이 먹기에는 부족한 거 같았어요.. 3명 추천드립니다 :) 

메뉴는 총 20가지가 나옵니다 ! 

  먼저 에피타이저로 😋😋

매생이죽, 쭈꾸미버섯볶음,케이준 샐러드, 초밥 8ps , 산낙지 탕탕이, 전복회, 과메기 무침이 차려졌어요 !  

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  전복회랑 산낙지 또 먹고싶네요... 

 그 다음으로 나온 건 우럭튀김, 새우회, 랍스터회, 멍게, 타코와사비, 수삼(?)이 나왔어요:) 

근데 랍스터회 왤케 맛있나요 ㅠㅠㅠㅠ?? 🥰 엄청 달고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랍스터가 살아있는 채로 나와서 약간 무섭고 너무 미안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  

 그다음 회랑 육사시미가 나왔는데, 

회 종류 설명을 안해주셔서 이 점이 살짝 아쉬웠었어요 ㅠㅠ 뭐가 뭔지..... ㅋㅋㅋㅋ그리고 회가 얇은 것도 있었고,, 양도  엄청 적다고 느꼈어요 ㅠㅠ  

 그리고 육사시미는.... 너무 질기고 냄새나서 뱉었어요 ㅠㅠ 여기서 약간 실망을 했었어요... 

 그리고 나온 랍스터 버터구이와 김초밥... 

이건 그냥 무난한 맛이었어요 ! 랍스터를 회로 먹고 나서 구이를 먹으니깐 확실히 맛이 덜하더라구요.. 

회가 미쳤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 달달하고 탱글하고 입에서 살살 녹는 그런 맛이에요.. 🤍

마지막으로 매운탕은 시간 때문에 못먹어서 포장을 해갔어요 !

그리고 나서 먹은 후식 !  후식은 전형적인 옛날 st 팥빙수가 나온답니다.. ㅎㅎ 그럭저럭한 맛이었어요 ! 

 

총평은 특별한 날이거나, 기분 내고 싶을 때 가기엔 좋은 곳인 거 같지만, 

회를 많이 먹고 싶을 때는 그냥 횟집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